Shopify에 대해(Shopify×KOMOJU)

Shopify(쇼피파이)는 세계 175개국에서 80만 점포 이상의 스토어가 이용중인 글로벌 EC 플랫폼으로, EC 사이트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00 종류 이상의 EC 사이트 테마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컬러나 이미지, 폰트 등을 커스터마이즈 가능합니다. 누구든지 간단하게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온라인 쇼핑몰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SNS와 연계한 멀티 채널 판매가 가능한 종합적인 플랫폼으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사용한 판매 활동도 병행 가능합니다.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쇼피파이 플랫폼을 이용, 무한한 가능성에 도전해 보세요.

KOMOJU(코모주)는 쇼피파이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쇼피파이에서 코모주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추가적으로 개발을 행할 필요도 없습니다. (*각각의 결제수단에 따른 코모주 심사가 별도로 필요합니다)

심사 완료 후에 발행되는 두 가지 코드를 쇼피파이에 반영하는 것만으로, 편리한 각종 결제 수단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쇼피파이로 코모주 결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신청이 필요합니다. 코모주 계정이 없는 분은, 여기서 계정을 등록해 주십시오.

이 페이지는 유용합니까?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드백 전송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