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x로 KOMOJU를 이용하는 방법

KOMOJU를 도입하여 Wix에 편의점 결제 또는 은행입금 등의 결제 수단 추가가 가능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Wix에 KOMOJU를 도입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Wix에서 KOMOJU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Komoju 계정(무료) 등록을 해 주십시오.
Komoju 계정을 등록하면 Komoju의 Test 모드가 이용 가능하며 KOMOJU 관리자 페이지와 각종 기능을 확인 가능합니다.

테스트 환경 체험 후에 KOMOJU 실제 도입을 위해서는 KOMOJU 상업용 환경(LIVE 모드) 이용 신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KOMOJU 관리자 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LIVE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 양식이 표시됩니다.

필요정보를 입력 후에 【신청】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 후에 심사와 계약이 완료되면 상업용 환경(LIVE)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상업용 환경의 계약이 완료된 후, 재차 KOMOJU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왼쪽 상단에 '테스트'와 '라이브'의 전환 버튼을 확인 가능합니다.

'LIVE'로 전환 후에 KOMOJU 관리자 페이지 오른쪽의 【설정】을 클릭하시어 상업용 환경(LIVE) 용의 '비공개키'를 확인해 주십시오.

이 정보를 Wix 관리자 페이지에서 등록해 주시면 Wix에서 KOMOJU 결제를 도입 가능합니다.
이 페이지는 유용합니까?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드백 전송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