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ify에서 각종 결제수단 설정

【주의】※현재 KOMOJU 신용카드 결제(VISA/Master/Amex/Diners/JCB)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  'JCB만 이용'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여기로 연락해 주십시오. 당사에서 설정 변경 후, 아래 절차대로 적용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Shopify 설정 화면에서 KOMOJU가 제공 가능한 각종 결제수단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여기서는 「JCB 신용카드 - KOMOJU」설정을 예로 들겠습니다)

1. KOMOJU 관리화면에 로그인 후,「클라이언트 UUID」와「비공개키」를 확인합니다.

(이 정보를 Shopify 관리화면에 등록해야 하므로 이 화면은 닫지 않고 열어 둡니다)

※【주의】KOMOJU 관리화면 설정이「Live 모드」인 것을 확인합니다.(Live 모드와 Test 모드에서는 클라이언트 UUID, 비공개키가 상이합니다)

2.  Shopify 설정 화면에서「지급」을 클릭합니다.

3.「대체 결제 방법」에서「대체 지불 선택」을 클릭합니다. 

4. (예:「JCB クレジットカード決済 - KOMOJU」를 설정하는 경우)

「대체 결제 서비스 공급업체」에서「JCB クレジットカード決済- KOMOJU」를 선택합니다.

※필터링 란에 KOMOJU를 기입하시면, KOMOJU 결제수단만이 표시됩니다.

5.  표시된 화면에서 1.에서 확인한 KOMOJU 관리화면의「클라이언트 UUID」와「비공개키」를 입력합니다. 

※ 반드시「Live 모드」인 것을 확인해 주십시오. 

※ 정확한 입력을 위해 복사 & 붙이기로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6. 「결제수단」로고에 체크를 하면 체크아웃(결제) 페이지에 로고가 표시됩니다. (체크를 하지 않은 경우,「JCB クレジットカード決済 - KOMOJU」만이 표시됩니다)

7. 「JCB クレジットカード決済 - KOMOJU 활성화」를 클릭하여 설정을 완료합니다. 

설정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후에 아래와 같이 체크아웃(결제) 페이지에서 선택 가능한 결제수단이 표시됩니다.

※【주의】Shopify에 도입을 원하시는 결제수단은 각각 위와 같은 설정이 필요합니다.

이 페이지는 유용합니까?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드백 전송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