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인증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메시지 인증 에러가 발생했습니다(メッセージ認証のエラーが発生しました)] 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경우, Shopify 상에 설정된 KOMOJU의「 클라이언트 UUID」와「 비공개키」정보가 잘못 기재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UUID와 비공개키는 KOMOJU에 로그인 후에「설정」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여기를 참고하시어 설정 방법과 내용에 대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정보를 정정하신 후에 일단 설정을 해제 후에 재설정을 하게 되면 오류가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KOMOJU의 테스트 모드 용 UUID/비공개키를 이용하는 경우,「테스트 모드 사용 설정/Use test mode」에 체크해 주십시오.  KOMOJU 라이브 모드 용 UUID/비공개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해당 항목의 체크를 해제해 주십시오.

※ KOMOJU 테스트 모드와 라이브 모드에서는 UUID와 비공개키 정보가 상이합니다. 

KOMOJU에서 계정을 등록하시면 KOMOJU 테스트 모드가 이용 가능하며, Shopify에서 KOMOJU를 테스트 목적으로 이용 가능한 UUID와 비공개키 정보 습득이 가능합니다.

실제 결제의 이용을 위해서는 별도로 신청과 심사가 필요합니다. 신청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십시오. 

이미 신청과 계약이 완료된 경우에는 여기 를 참고해 주십시오. 

이 페이지는 유용합니까?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드백 전송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